오산정보고, 로브스터 특식으로 학창 시절 기억하고픈 아름다운 추억 선물

고등학교 졸업을 축하하며 특별한 학교급식, 로브스터 제공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01/10 [12:53]

오산정보고, 로브스터 특식으로 학창 시절 기억하고픈 아름다운 추억 선물

고등학교 졸업을 축하하며 특별한 학교급식, 로브스터 제공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01/10 [12:53]

졸업식을 맞이하여 오산정보고등학교가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급식으로 로브스터를 제공했다.   © 오산시민신문


경기도 오산 소재 오산정보고등학교(교장 주훈지)는 1월 9일(화)~10일(수) 제60회 졸업식을 맞아 고등학교 학창 시절 기억하고픈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특별히 로브스터를 학교급식으로 제공했다.

 

오산정보고는 학생들의 건강하고 바른 성장 지원을 위하여 인근 학교와 연계 협의회를 개최하여 식단연구 및 메뉴 개발을 통하여 학생들의 기호도를 고려한 선택식단, 죽, 알레르기 식단을 제공하는 ‘2023년 지역단위 맞춤형 교육급식’을 운영하고 있다.

급식을 하고 있는 오산정보고 학생들.  © 오산시민신문


또, 음식물 쓰레기 감량화를 위해 “수요일은 다 먹는 날”을 운영하여 2023년 10월, 전월 대비 13.2% 감량에 성공하며 10월 30일 출장 피자를 특별식으로 제공하기도 했다.

 

오산정보고등학교 주훈지 교장은 “이 같은 특별한 학교급식은 학생들에게 행복한 학교생활을 지원하고 바람직한 식습관 형성과 평생 건강의 기틀을 마련해줄 것”이라며 “미래의 건강한 삶을 준비하는 교육 급식으로써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오산정보고 학생들과 선생님들을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