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24년 3월 시민시상식 개최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03/26 [16:46]

오산시, 2024년 3월 시민시상식 개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03/26 [16:46]

 지난 25일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3월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25일 3월 시민시상식을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은 총 14명의 수상자가 참여한 가운데 이권재 오산시장의 축하 인사와 표창장 전수 및 수여 그리고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아동 자립지원 유공으로 박소영씨(광야의집)가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으며, 자원봉사 활성화 유공으로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의 이종권씨(집수리봉사단), 김진옥씨(토탈공예봉사단), 김동춘씨(청소년교육봉사단)가 경기도지사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유공자에게 시상하는 시정발전 유공에는 이지연씨(물향기컴퍼니), 신석현씨((주)디와이에스엠), 방정훈씨((주)정진넥스텍), 배판호씨(그린세무법인오산지점), 장현보씨(장현보세무회계사무소)가 오산시장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성실한 납세로 성숙한 시민의 의무를 다해 타인의 모범이 된 시민과 기업에게 오산시 모범납세자 인증서 수여도 진행되었으며 조한호씨, 윤성진씨, ㈜보영테크, ㈜엘오티머트리얼즈, 오산새마을금고가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우리 사회의 소중한 일원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오산시 발전과 시민복리 향상에 기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