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고3 수험생을 위한 ‘GO3 뮤직 페스티벌’ 열었다

이재준 시장,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당당히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11/26 [14:10]

수원시, 고3 수험생을 위한 ‘GO3 뮤직 페스티벌’ 열었다

이재준 시장,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당당히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11/26 [14:10]

 이재준 수원시장이 'GO3 뮤직페스티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 오산시민신문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25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수능 준비를 위해 고생한 고3 수험생들을 위한 ‘GO3 뮤직페스티벌’을 열었다.

 

수원시가 주최하고, M이코노미뉴스가 주관한 이날 뮤직페스티벌에는 청소년 1000여명이 함께했다.

 

삼일공고 ‘아르케’(비보이 댄스), 삼일공고 ‘레드폭스’(댄스), 수원공고 ‘아도니스’(밴드) 등 청소년 동아리와 개인들이 참여한 장기 자랑이 펼쳐졌고, 1VERSE, 임단우 등 K팝 가수의 뮤직콘서트가 이어졌다. 수원컨벤션센터 로비에서는 네일아트, 향수 만들기 등 체험 부스가 운영됐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뮤직페스티벌에 참석해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

 

이재준 시장은 “고3이라는 무게를 이겨 내고, 최선을 다한 여러분이 정말 자랑스럽다.”며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당당히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