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소년자유공간 소사벌점 개소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11/27 [13:57]

평택시, 청소년자유공간 소사벌점 개소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11/27 [13:57]

지난 26일 평택시가 '청소년자유공간 소사벌점'을 개소했다.   © 오산시민신문



평택시(시장 정장선)와 평택마을교육 사회적협동조합(대표 이경옥)은 지난 26일 ‘청소년자유공간 소사벌점’(만세로 1845-8, 홍익빌딩 5층)을 개소하여 운영을 시작한다.

 

이날 개소식은 정장선 평택시장, 평택마을교육 사회적협동조합 관계자, 최준구 평택시의회 의원을 비롯하여 강용호 비전중학교장, 청소년기관 등 30여 명이 행사에 참석해 개소를 축하했다.

 

청소년자유공간 소사벌점은 앞서 개소한 청북점, 신평점에 이어서 관내 세 번째 청소년자유공간으로, 학원 밀집 지역에 위치하여 청소년들이 틈새 시간이나 여유시간에 안전한 놀이터이자 휴식이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플레이존·북카페·보드카페존 등을 조성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청소년자유공간 소사벌점의 개소를 축하하며, 이 공간이 청소년들이 마음껏 상상하고 놀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청소년들의 미래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청소년자유공간 운영시간은 화~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법정공휴일은 휴관이다. 기타 문의는 청소년자유공간 소사벌점(031-652-1365)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